본문 바로가기
티거와 포코의 기록

🐱[티거일기]: 티비보는 티거

by 티거마망 2022. 9. 1.
반응형

내가 실험을 해봤는데 신기하게도 티비를 틀었을 때 티거는 고양이가 나올 때만 반응한다. 자기 동족이라는 것을 아는 건지..?
내가 강아지, 고래, 여우 등등 다양한 동물들도 보여줘 봤지만 금방 고개를 돌린다.
하지만 사자, 호랑이가 나왔을 땐 또 집중하고 쳐다본다. 마치 자기 친척이라는 것을 아는 것처럼🤣🤣
고양이 눈으로는 세상이 어떻게 보이는 걸까? 궁금하다.

고양이가 나올 땐 멀리 있다가도 아주 가까이 가서 목 빠져라 쳐다본다. 내가 어렸을 적 만화 볼 때 티비 앞에 다가가면 엄마가 쓰읍- 뒤로!!! 했었을 때가 생각난다 ㅋㅋㅋ

저러고 있다가 가끔 손을 내밀어 만지려는 시늉도 한다 ㅎㅎ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