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티거와 포코의 기록

🐱[티거일기]: 엄마 저 좀 보세요!

by 티거마망 2022. 5. 28.
반응형

우리가 티비를 보고 있을 때, 무엇인가 원할 때, 항상 우리 앞에 와서 티거는 마치 자기에게 집중을 좀 해달라는 듯이 기지개를 쫘악 펴고는 한다. 이 때 발톱까지 완전 쫘-악 펴는게 진짜 압권 ㅋㅋㅋ


티거의 또 하나의 킬링 포인트!

티거가 앉아있을 때 저 토끼같은 뒷 발 ㅋㅋㅋ


자기에게 안 보이면 남도 자기를 못 볼거라 생각하는 티거.. ㅋㅋ저러고 있을 때 나도 덩달아
티거 어딨지~~? 티거야~~~ 티거 어디갔지~~? 하고 술래잡기 해주면 더 바짝 숨어있는다 ㅋㅋ (티거의 뇌구조가 궁금해!!)


폭신폭신 보드라운 건포도들 💕


오늘도 놀고 먹고 하느라 수고했오 티거야😘😘

반응형

댓글